"명절때만 맛볼 수 있다"..한성기업 고급어묵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립 60주년을 맞은 한성기업이 한가위를 맞이해 공식 쇼핑몰인 '한성마켓'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추석 선물 특선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60년간 소비자가 꾸준히 사랑해 온 크래미와 캠프렌즈 소시지 및 햄·참치 등 한성기업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한성기업은 이밖에 프리미엄 소시지로 구성한 캠프렌즈 세트, 인기 세트인 햄·참치 세트 등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60년간 소비자가 꾸준히 사랑해 온 크래미와 캠프렌즈 소시지 및 햄·참치 등 한성기업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명절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성해물경단, 너비아니 등이 포함된 냉동 '한성 정성세트'와 '한성 감동세트'는 올해 한성기업이 새롭게 선보인 특선으로 각각 5만원과 7만원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세트별 제품 개수는 총 11종, 14종이다.
한성기업의 대표작 크래미 선물세트도 있다. 크래미는 합성보존료와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해조칼슘과 파프리카, 토마토 색소를 넣어 만든 제품으로 고급 맛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식품 제조업계 최초로 지속가능한 수산물 생산 및 공급 확산을 위한 MSC 인증을 획득한 만큼 한성기업은 ESG 경영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한성기업이 진행중인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트레이를 종이 트레이로 변경해 구성됐다. 캔햄 뚜껑을 제거하고 포장재에 소이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 패키지로 구성했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한성기업 내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상품 중심으로 엄선했다"라며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특선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