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전시회 어땠길래? 시상식급 유명 인사 총출동 “눈물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작가로 데뷔했다.
이달 21일 황신혜는 자신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 딸 이진이의 전시회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방송인 김준희,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 스트리머 대도서관, 배우 전인화, 방송인 이혜영이 전시회장을 찾아 이진이의 작가 데뷔를 축하했다.
아울러 이진이는 자신의 작품에 관한 도슨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작가로 데뷔했다.
이달 21일 황신혜는 자신의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 딸 이진이의 전시회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이는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Collector’s Haus’라는 이름의 전시회를 열었다. 영상에서 황신혜는 작가로 데뷔한 딸에 “멋진 딸을 넘어 멋진 사람이다”라고 자랑했다.
특히 전시회장에는 시상식급 유명 인사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김준희,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 스트리머 대도서관, 배우 전인화, 방송인 이혜영이 전시회장을 찾아 이진이의 작가 데뷔를 축하했다.
아울러 이진이는 자신의 작품에 관한 도슨트를 진행했다. 이진이는 “자신을 핑크색으로 표현하는 편이다. 그림 중 핑크색이 들어간 건 보통 다 나 자신이고, 나만 바라봤으면 해서 빛나게 표현했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이진이는 “첫 작품을 그리다 도수치료 받으러 갔다. 거의 쓰러졌다. 역사가 깊은 첫 작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재혼 임채무, 미모의 ♥아내 공개 “빚 150억에 화장실 생활” (슈돌)[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 현숙이 소개시켜줘‥언니랑 안 본다”(퍼펙트라이프)
- 11살차 이규한♥브브걸 유정 ‘럽스타’ 시작…비키니 입고 수영장 데이트
- 노영국, 조카 하준 귀국에 “부모도 없고 끈 떨어진 연” (효심이네)
- 이대호 “♥아내 연봉 2천만원 시절 만나, 첫 눈에 반했다” (4인용식탁)[종합]
- ‘보이스 코리아’ 故 우혜미, 신곡 발표 앞두고 자택서 사망…오늘(21일) 4주기
- “너무 야해” 백지영, 워터밤 수위 파격 무대 의상에 입이 떡(라스)
- 현실판 SKY캐슬 조영구♥신재은 “아들 상위 0.3% 초중 전교회장” (퍼라)[어제TV]
- 권은비 집 최초 공개, 머리카락 바닥에 버리는 털털함(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