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원스톱' 서비스 승부수…옵션 기본화하고 가격은 인하

김완진 기자 2023. 9. 21. 11: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 모빌리티가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최단기간 누적판매 5만대 기록을 맞아, 대대적인 ‘리부팅(Re-Booting)’ 프로그램을 전개합니다.

KG 모빌리티는 지난 11일부터 진행한 ‘고객 감사 캠페인’를 오는 27일까지 펼칩니다. 스마트미러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소프트웨어 자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제조사 정책에 따라 업데이트만으로는 이용이 불가능한 애플 카플레이는 별도 무선 미러링 어댑터를 지급해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9월 이후 생산되는 토레스 모델은 스마트미러링이 일괄 지원됩니다.

또한 헤드램프 눈쌓임 현상과 관련하여 개선점을 찾아 방지 커버를 지급해 문제를 해소했고, 전 고객 인포콘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했습니다.
KG 모빌리티는 상품성 개선 모델 ‘2024 토레스’와 스페셜 모델도 출시했습니다.

‘2024 토레스’는 기존 기본 사양에 옵션으로 운영하던 ▲오토 라이트 컨트롤 ▲우적 감지 와이퍼 ▲스마트 하이빔 ▲스마트 미러링 ▲스마트키 시스템을 적용하고도 가격을 55만원 인하해 2천797만원으로 책정했습니다.

T7 트림은 기존 모델에 ▲동승석 파워 시트 ▲SUS 도어스커프 ▲스마트키2개+디지털키 ▲3D 매쉬매트 등을 기본 적용하고도 판매 가격을 3천174만원으로 유지했습니다.

합리성과 경제성을 갖춘 ‘토레스 밴(VAN)’과 ‘토레스 바이퓨얼(Bi-Fuel)’도 내놨습니다.

토레스 밴은 최대 1천843ℓ의 적재공간에 300㎏ 중량의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 공간과 적재공간 사이에 리어 뷰 윈도우 파티션과 세이프티 바가 설치돼 후방 시야를 확보해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소비세 5% 면제 ▲교육세 면제 ▲저렴한 세율의 취등록세(7%→%) ▲연간 자동차세 28,500원으로 경제성도 갖췄고, 판매가격은 ▲TV5 2,627만원 ▲TV7 2,943만원입니다.

토레스 바이퓨얼은 가솔린의 성능과 LPG의 경제성을 모두 갖춰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국내 LPG 차량 중 최고 출력(165마력)과 토크(27.3㎞·m)을 내며, 한 번 주유로 1,000㎞ 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서비스 기간은 3년 혹은 무제한㎞며, 판매가격은 ▲TL5 3,127만원, ▲TL7 3,504만원입니다.
또한 신규 광역서비스센터를 열고 KG 모빌리티의 ‘One Stop Service’ 구축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 8월 경기도 군포에 직영 광역서비스센터를 열고 서울, 수도권 일대 고객 사후관리 체계 강화에 나섰습니다. 연면적 4천여평에 정비시설 3개층,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 6천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췄습니다.

차체 교정 장비인 ▲최신 판금 셀렉트 ▲지그 장비 및 도장 ▲샌딩룸 보유 ▲EV전용 정비공간 확보 ▲절연 강화타일 설치 ▲정비용 EV충전기 설치/전용설비 구비 ▲최신 하이브리드형 검차장비 도입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가 설치됐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