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타임 @도산’ 오픈 행사 성료[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팅 전문 기업 제스타임이 20일 진행한 '제스타임 @도산' 오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스타임 @도산'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제스타임 비전과 방향성을 공감하기 위해 기획한 초청 이벤트이다.
'제스타임 @도산'에서는 제스타임의 헤드와 샤프트부터 그립 디자인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피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스윙과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골프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팅 전문 기업 제스타임이 20일 진행한 ‘제스타임 @도산’ 오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스타임 @도산'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제스타임 비전과 방향성을 공감하기 위해 기획한 초청 이벤트이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제스타임 @도산’에서 최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제스타임 신제품을 포함한 전 라인업의 풀 스펙트럼을 체험했다.
‘제스타임 @도산’에서는 제스타임의 헤드와 샤프트부터 그립 디자인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피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스윙과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골프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선보인 제스타임 완성형 클럽도 만나볼 수 있으며, 최신식 모니터 트랙맨을 갖춘 시타실과 골프 퍼팅 훈련 장비인 투어펏이 있어 모든 측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스타임 관계자는 "최근 클럽 피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맞춤형 클럽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만족감을 더해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번 행사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스타임 @도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마제스티골프 고객서비스 센터와 함께 운영된다.
서재원 기자 jwse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전 '베프'에 축의금 50만원 냈는데…결혼식 알렸더니 '안읽씹'
- 또 은둔형 외톨이가 성범죄…산책女 목덜미 잡고 숲으로 끌고가 성폭행 시도 40대 남성 '제 정신
- '아버지 트럼프 죽었다, 내가 출마' 가짜뉴스 수십만명이 읽었다
- '일본산 해산물은 일본이 다 먹어야'…일본산 수산물 70% 감소한 '이 나라'
- 열흘간 7kg 빠지더니 한 달 만에 숨진 베트남 10대 소녀 걸린 '유비저' 뭐기에?
- '임영웅 콘서트로 효도하려다 망했다'…티켓 사기 피해자들 '눈물'
- 치매 노인이 서빙 보는 카페…'주문 잊어버려도 괜찮아요'
- 편의점 빵 먹으려다 '기겁'…빵 안에 살아있는 풍뎅이가 꿈틀?
- '문재인 정부 비판'하던 개그맨 김영민, 국민의힘 입당…그 코너 속 '내시'가?
- “난 이병철 회장의 양자”…허경영에 징역 2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