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100%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광명시에 공급하는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가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난 7월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의 정당계약기간 동안 분양 세대 중 93%의 계약이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광명시에 공급하는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가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난 7월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의 정당계약기간 동안 분양 세대 중 93%의 계약이 이뤄졌다. 이달 4일 무순위 청약 시작 이후 15일 계약에도 고객들이 몰리며 무순위 계약 시작 5일 만에 모든 세대의 계약이 완료됐다. 지난 8월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도 228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4319건이 접수되며 1순위 평균 18.9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경기도 광명시 광명2동 일원에 조성되는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3층, 지상 36층, 총 11개동에 1957가구 규모로 구성된 단지로 2025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다. 광명 뉴타운 중심부에 조성된다. 특히,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용 39㎡ 타입부터 113㎡ 타입까지 총 10개의 타입으로 구성됐다. 최대 약 99m의 동 간 거리를 확보하며 일조권 확보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현재 열기가 높은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인 광명지역에서 아이파크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뛰어난 입지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의 제1원칙인 안전·품질을 최우선으로 시공해 입주민들께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광명 뉴타운의 중심을 잡는 랜드마크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