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단지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 청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통현리에 위치한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이 9월 말 청약을 시작한다.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은 맞춤형 컨셉의 개인 소유 캠핑장이다.
조성 사업을 전개하는 주식회사 스토리는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은 캠핑 문화를 넘어서 휴양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마을"이라며 "자연과 함께하는 '쉼'을 통해 새로운 캠핑 문화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통현리에 위치한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이 9월 말 청약을 시작한다.
또한 단지 내 상수도, 전기, 오수·우수 처리시설과 공용 사용 가능한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수영장, 놀이시설 등 부가 시설까지 캠핑을 위한 모든 시설이 단지 내 완비되어 있다.
조성 사업을 전개하는 주식회사 스토리는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은 캠핑 문화를 넘어서 휴양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마을”이라며 “자연과 함께하는 ‘쉼’을 통해 새로운 캠핑 문화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육아휴직 지원 4000억 늘린다더니…실업급여 끌어쓰고 '생색'
- [속보]의정부 호원초 사건, 임태희 "고 이영승 교사 교권침해 확인"
- "200도 안되는 월급에서" 숨진 교사, 매달 학부모에 50만원씩 보내
- “꽁초 넣은 소변 마셔라”…여중생들이 남학생에 한 짓
- 구조대 눈앞에서 떠내려간 실종 여성…밤샘 수색 성과 없어
- 산책女 목 조르고 숲으로 질질…“성폭행? 제정신 아니었다”
- “60만원 입금받고 잠적”…임영웅 콘서트 사기 피해 속출
- “부장검사 화났댄다ㅋㅋ” 조롱한 02년생 MZ조폭들
- "32살에 징역 20년 과해"…부산 돌려차기男, 오늘 최종 선고
- '도쿄 4강 신화' 한국 여자배구, 파리올림픽 출전 끝내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