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덱스 "여자친구 만들 생각으로 '솔로지옥'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DT 출신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덱스는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러팅남 수식어, 상대의 좋은 점 말한 것뿐"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UDT 출신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덱스는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했다. 이날 덱스는 각종 예능 섭렵부터 최근 '플러팅남' 수식어까지 얻은 것과 관련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MC 조세호는 덱스에게 '솔로지옥2' 당시를 언급하며 "실제로 촬영할 때 '내가 메기남으로 들어가면서 이런 포지셔닝을 해봐야겠다' 이런 생각을 한거냐"고 물었다. 덱스는 "전혀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다. 원래 '크게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지 말자'는 게 저의 신조다"라고 답했다.
덱스는 "내가 나간 이유는 딱 하나다. 연애 프로그램에 몰입하기 위해 '나 자신을 거기 몰입할 수 있는 상황으로 만들어놔야 한다'고 해서 정말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어서 나갔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UDT 출신인 그는 "제 자신감과 패기는 군 생활 시절 만들어진 거 같다. 일 자체도 자신감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이다"라며 "나와서 이런 일을 할 때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된 거 같다"고 덧붙였다.
덱스는 '플러팅남' 수식어에 대해 "내가 진짜 플러팅남인가? 고민했다. 아무나 꼬시는 사람은 아닌데"라며 "예를 들면 아까 세호 형님 손을 잡으면서 '손 냄새가 너무 좋아요' 이런 것들도 '너 플러팅 하는 거 아니야?'라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이 사회가 칭찬하는 것에 야박하지 않냐. 저는 상대의 좋은 점을 짚어주고 말해주고 싶을 뿐인데 그걸 플러팅으로 받아들이시는 것 같다. 진짜 어디 가서 칭찬을 못하겠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어떤 식으로 표현을 하냐"고 물었고 덱스는 "완전 기다린다. 적극적으로 표현을 못 하겠다. 내가 이 사람한테 표현을 하면 '실례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고 이 사람은 나한테 관심이 없는데 내가 관심을 표현했을 때 '얼마나 부담스러울까' 생각하다 보니 기다리는 편 같다"고 전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매주 수요일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3300만 원 해외출장 후 '구글링 복붙' 보고서 낸 국가철도공단
- "이균용 후보자 부인 형사처벌 가능"…여당 의원들 '발끈'
- 장외주식 시세조종으로 7천억…주가조작 일당 재판행
- [이철영의 정사신] '체포동의안 기로' 이재명, '가결'로 전화위복 삼아야
- '수사보단 치안' 경찰 조직재편…"실효성 의문"
- '대안식품' 사업 공들이는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자체 브랜드' 출격
- [TMA리뷰] 걸그룹 '있지' 1년 전 모습은?…'2022 TMA' 인터뷰 눈길 (영상)
- 방산업계 차기 히트상품은 '무인 체계'…기술 개발·상용화 '박차'
- [TMA리뷰] 'TMA 5관왕' 임영웅의 TMI를 알아보자! (영상)
- 'FC 온라인' 韓 국가대표팀, 아시안게임 e스포츠 첫 금메달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