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내달 1297가구 규모 '고촌센트럴자이'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김포시 고촌에 2018년 이후 5년 만에 새 아파트가 공급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촌센트럴자이는 지난 2018년 이후 고촌읍에서 처음 공급되는 단지로,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컸다"며 "신흥주거타운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곡6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대단지 및 상품성 등 선호도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입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분양으로 빠른 내 집 마련 실현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경기도 김포시 고촌에 2018년 이후 5년 만에 새 아파트가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3㎡ 79가구 △76㎡A 32가구 △76㎡B 117가구 △84㎡A 522가구 △84㎡B 386가구 △105㎡ 161가구 등이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평형대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조성되는 신곡6지구는 기존 지역의 체계적 개발을 위해 민간 주도 하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지구로, 신곡리 940번지 일원에 단독 및 공동주택 등이 들어서게 된다.
고촌센트럴자이는 신곡6지구 내에서도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고촌역을 통해 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할 수 있고, 수기로·태리로 등이 맞닿아 있어 검단신도시·김포한강신도시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쉽다. 인접한 김포IC 등을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출입도 편리한 만큼,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촌센트럴자이는 지난 2018년 이후 고촌읍에서 처음 공급되는 단지로,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컸다”며 “신흥주거타운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곡6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대단지 및 상품성 등 선호도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입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재선 회장 “KG모빌리티, 다시는 적자기업 오명 쓰진 않을 것”
-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백현동·대북송금 의혹 '구속 기로'
- 국회, 한덕수 해임건의안 가결…헌정 사상 첫 사례(종합)
- "영치금으로 써라!"...수갑찬 유아인, 돈다발 맞아
- 정류장서 ‘기습뽀뽀’ 날린 30대女...‘강제추행’ 현행범 체포
- “중국 아버지, 1경 2000조 물려줄 것” 70대 노인 사기극...‘철컹’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동탄~서울' 20분 GTX-A 시운전 개시
- “내려! XXX” 실탄 6발 쏘며 검거...강해진 공권력 [영상]
- “꽁초 넣은 소변 마셔라”…여중생들이 남학생에 한 짓
- 온몸 뼈 부러져 숨진 2개월 아기...생후 1개월 형도 지난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