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아내에게 사준 첫 선물은 "SUV 자동차"('신랑수업')[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개그맨 장동민이 연애 시절 아내에게 준 첫 선물을 밝혔다.
신성이 자잘한 선물을 건넬 때마다 장동민의 눈은 세모꼴이 되었다.
장동민은 "첫 선물은 자동차를 선물해줬다. SUV를 갖고 싶어해서 그걸로 골라줬다"라며 얌전히 대답했고 이승철은 "너 너무 얌전해져서 재미 없다. 빨리 다시 돌아와라"라고 통박을 줘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개그맨 장동민이 연애 시절 아내에게 준 첫 선물을 밝혔다.
20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를 보는 문세윤과 장동민은 눈을 크게 뜨고 지켜보았다. KBS 공채 개그맨들인 이들은 박소영의 큰오빠를 자처했다.
신성이 자잘한 선물을 건넬 때마다 장동민의 눈은 세모꼴이 되었다.
그러자 문세윤은 "아내 분 첫 선물 뭐 해줬냐"라고 물었다. 장동민은 “첫 선물은 자동차를 선물해줬다. SUV를 갖고 싶어해서 그걸로 골라줬다”라며 얌전히 대답했고 이승철은 “너 너무 얌전해져서 재미 없다. 빨리 다시 돌아와라”라고 통박을 줘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