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1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도와 20일 오전 11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평택항 이용 선사, 포워더, 터미널 운영사 등을 초청해 평택항 설명회 및 간담회 행사를 했다.
◇ 한국수력원자력 전국 사업소 직원들은 20일 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총 4억3천만원 상당의 특산물을 구매했으며, 이를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기관, 소년·소녀 가장, 홀몸 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도와 20일 오전 11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평택항 이용 선사, 포워더, 터미널 운영사 등을 초청해 평택항 설명회 및 간담회 행사를 했다. 다음달 26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23년 평택항 포럼’ 또한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는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 (031)686-0631.
◇ 한신대(총장 강성영)는 19∼20일 경삼관에서 ‘계열모집’을 통해 선발된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전공탐색 박람회’를 했다. 올해부터 신입생들은 1학년 동안 전공 탐색을 하고 2학년 진입 시 전공을 선택하게 된다. 이에 한신대는 2023학년도 신입생 최종 등록 결과 신입생 충원율 100%를 달성했다.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0일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최우수상에 대구·부산 문화방송(MBC) 티브이의 ‘예산추적 프로젝터 빅벙커'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 프로그램은 악성 민원으로 고통받는 공무원 사회의 현실을 추적하고 해결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은 21일 오후 스페이스쉐어 서울중부센터에서 학교 밖 청소년 진로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협력 방안을 주제로 청소년 정책 토론회를 공동 개최한다.
◇ 이브자리는 19일 이브자리 서울 삼성동 사옥에서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기부 약정 15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1억7천만원 상당의 침구를 기부했다. 이는 경기 군포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지난 18일 추석 명절을 맞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총 500만원의 제수 비용을 지원하고, 김천시의 3가구를 선정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비용 총 1천만원을 지원했다.
◇ 교보증권은 20일 워킹챌린지 ‘투게더(The) 건강한 발걸음’을 통해 모인 기부금 1200만원을 서울성로원, 상록보육원 등 아동복지단체 12곳에 추석 명절맞이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 한국수력원자력 전국 사업소 직원들은 20일 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총 4억3천만원 상당의 특산물을 구매했으며, 이를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기관, 소년·소녀 가장, 홀몸 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 코스맥스는 20일 인도네시아 무이 할랄 심사원이 주최한 ‘할랄 어워드 2023'에서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코스맥스 인도네시아 법인은 2016년 무이 할랄 인증을 취득한 이후 전 제품을 할랄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민주주의 모델’ 한국 병들게 한 윤석열식 ‘용산전체주의’
- 김행 “강간 출산도 수용하는 필리핀식 관용 필요”
- 충남·경북·전라 ‘호우 특보’…중대본 1단계, 지하차도 실시간 점검
- 이재명 “체포안 가결은 검찰 공작수사 날개”…부결 요청 [전문]
- 119구급차 이송 중 성추행·불법촬영…소방관 긴급체포
- ‘이완용 옹호’ 비판받자 “문재인이 더 매국노”라는 신원식
- ‘실내동물원이 상가 살렸다’라니…“조선일보 보도, 시대 거슬러”
- ‘의원직 상실형’ 윤미향에 법원 “후원금 지출 공사 구분 못 해”
- 비싼 폰은 잘 팔리고, 가성비폰은 안 팔린다…왜?
- 2m 역류한 불이 등에 내리꽂혔다…민원이 그 화상보다 더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