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GG 산하 케이블 게임 채널 OGN,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신규 회원사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 KGMA)는 OP.GG 산하의 케이블 게임 전문 채널 OGN이 회원사로 신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택수 한국게임미디어협회장은 "e스포츠 산업을 비롯해 국내 게임 산업에 큰 영향력을 미친 OGN이 KGMA 신규 회원사가 되었다"라며, "새로 합류한 OGN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계속 KGMA 회원사 모두가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 KGMA)는 OP.GG 산하의 케이블 게임 전문 채널 OGN이 회원사로 신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다.
OGN은 세계 최초의 e스포츠 전문 방송국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게임 전문 채널이다. 게임 신작 소개, 게임 리뷰 등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게임 플러스에서 시작했다.
국내에서의 스타크래프트와 PC방 열풍에 힘입어 1999년 KPGL배 하이텔 게임넷 리그를 첫 출범한 뒤 다양한 게임 리그를 선보이면서 e스포츠 산업을 선도해 왔다.
끊임없이 다양한 게임 리그 개최와 프로그램 출범 등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OGN은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KGMA의 목표에 공감하며 신규 회원사로 합류했다.
이택수 한국게임미디어협회장은 “e스포츠 산업을 비롯해 국내 게임 산업에 큰 영향력을 미친 OGN이 KGMA 신규 회원사가 되었다”라며, “새로 합류한 OGN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계속 KGMA 회원사 모두가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게임미디어협회, 김경일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초청 강연회 진행
- 한국게임미디어협회, 2023년 국내게임산업 전망 토론회 2월 17일 개최
- 벤큐, 한국게임미디어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시프트업에 '게임오브지스타2021' 트로피 수여
- "숏폼인가"…尹 대국민 담화에 국민들 반응 싸늘
- 오늘 5시 본회의…김건희 특검법·尹탄핵안 순서 표결
- "삼성전자 왜 위험해졌나...메모리·주문형 반도체 간과 탓"
- 엔씨 김제륭·박선우 "저니오브모나크, 간단 조작으로 리니지 재미 느낄 수 있어"
- 삼성 파운드리, 美 팹리스 공략 시동…현지서 첫 '커넥트' 행사
- 美 연방 항소법원 "틱톡 금지법 합헌"...1월부터 금지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