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추석 연휴 SRT 역귀성 운임 할인…최대 3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알(SR)은 추석 연휴 역귀성에 나서는 이용객을 위해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역귀성 할인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노선별로는 경부선 34개, 호남선 28개, 동해선 3개로, 대상열차와 할인율은 SR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일 이전에 역귀성 할인대상 열차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 구매한 승차권을 반환한 후 출발 1일 전까지 승차권을 재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1~3일 하행 일부 열차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에스알(SR)은 추석 연휴 역귀성에 나서는 이용객을 위해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역귀성 할인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할인대상 열차는 28·29일 상행 일부 열차와 10월1~3일 사이 운행하는 하행 일부 열차다. 노선별로는 경부선 34개, 호남선 28개, 동해선 3개로, 대상열차와 할인율은 SR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일 이전에 역귀성 할인대상 열차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 구매한 승차권을 반환한 후 출발 1일 전까지 승차권을 재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역귀성 상품으로 알뜰하게 SRT를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쥐꼬리 교사수당 오를까?…교육부 “2배 이상이 목표”
- 관광객 많은 명동 한복판서 노상 방뇨…“신체 일부 보여 ‘경악’”
- ‘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父 무혐의...“결국 이혼”
- 김포시의원, “미안하다” 문자 남기고 숨진 채 발견
- “토 나와” 中바둑기사 선수촌 음식 혹평하자 벌어진 일
- "여자 문제 복잡했던 남편..애들 과외 선생과 바람날 줄은 몰랐다"
- "변명하지마" 배승아양 유족, 음주운전범 최후진술에 귀 막고 오열
- 신세계그룹, 대표이사 40% 물갈이…'재무통' 한채양, 이마트 구원투수로
- "사장님, 성매매 걸렸대요"…동남아 골프여행 `사기극` 4인조 덜미
- 역대 최대인 '2988억'…경남은행 직원 1명이 횡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