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하이파이 네트워크 리시버 'R-N 시리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하이파이 네트워크 리시버 'R-N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마하 전통 하이파이 사운드 설계 컨셉 '탑아트(ToP-ART)' 구조를 적용했다.
또한 R-N 시리즈는 야마하 'YPAO' 자동 보정 기술을 통해 이퀄라이저(EQ) 수동 설정 없이도 최대 192kHz/64비트 오디오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하이파이 네트워크 리시버 'R-N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마하 전통 하이파이 사운드 설계 컨셉 '탑아트(ToP-ART)' 구조를 적용했다. 오디오 데이터를 손상 없이 유지하는 무결성 기술과 제품을 통해 송출되는 사운드에 더욱 집중했다.
또한 R-N 시리즈는 야마하 'YPAO' 자동 보정 기술을 통해 이퀄라이저(EQ) 수동 설정 없이도 최대 192kHz/64비트 오디오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다. 반사음 제어(YPAO RSC) 기능은 실내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EQ 값을 찾아준다.
R-N 시리즈는 에너지 손실과 오디오 신호 열화를 제거하는 저 임피던스 컨셉을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야마하 뮤직캐스트에서 스포티파이 등 스트리밍 서비스 실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TV, 스마트폰, PC를 비롯한 CD 플레이어, 턴테이블 등 기기와 호환된다.
제품은 실버 색상으로 출시한다. 가격은 R-N1000A 198만 원, R-N800A는 148만 원이다.
최동원 야마하뮤직코리아 AV팀 스페셜리스트는 "제품은 일상 속 음악을 즐겨 듣는 많은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마하뮤직, 디지털믹서 'DM7 시리즈' 출시 기념 런칭쇼 개최
- 야마하뮤직코리아, 첫 공식 온라인몰 오픈
- 야마하뮤직, 평창대관령음악제에 뵈젠도르퍼 피아노 협찬
- 야마하뮤직, 하이브리드 피아노 신제품 11종 출시
- '갤럭시S25' 가격 동결…전작과 달라진 점은
- '갤S25' 24일부터 사전예약...통신사 어디가 좋을까
-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 기각…2인체제 위법성 꼬리표 남아
- SK하이닉스, 'HBM4' 상용화 자신…16단도 내년 하반기 공급 예상
- 전운 감도는 고려아연 주총장…까다로운 절차에 2시간 지연
- 바퀴 달린 스마트폰이 온다…'SW 중심 자동차'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