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 서울 강북구 저소득 가정 위해 소고기 1200팩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회장 정해춘)이 추석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을 위해 목우촌소고기 1,200팩(3,600만원 상당)을 지난 18일 구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해춘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회장은 "강북푸드마켓을 이용하는 긴급지원대상자와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합회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공정한 거래질서와 상생의 터를 마련하는데 일조해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회장 정해춘)이 추석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을 위해 목우촌소고기 1,200팩(3,600만원 상당)을 지난 18일 구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해춘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회장은 “강북푸드마켓을 이용하는 긴급지원대상자와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합회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공정한 거래질서와 상생의 터를 마련하는데 일조해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기탁받은 성품을 강북푸드마켓을 통해 매장이용자인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이순희 강북구청장을 대신해 성품을 전달받은 이방일 부구청장은 “(사)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의 선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이웃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많은 강북구민의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민주 인턴기자 minchu@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정부 비판'하던 개그맨 김영민, 국민의힘 입당…그 코너 속 '내시'가?
- 편의점 빵 먹으려다 '기겁'…빵 안에 살아있는 풍뎅이가 꿈틀?
- 자동차 18대 들이받은 음주운전자…경찰, 실탄 6발 쏴 검거
- 교통사고 내고 주유소 불지른 남성, 마약에 취해 있었다
- ‘택배 주소가 불일치 합니다’…추석 앞두고 ‘스미싱 문자’ 기승
- '명품 사랑' 김여정, 1000만원 디오르백 드는데 현송월은 중국산?
- '대통령 뜻으로 의심 받기 딱 좋아'…한동훈 '잡범' 발언 비판 나선 이준석
- “일본인 다 씹어버려…돌멩이로 찍어버린다”…日 여성 유튜버 봉변 무슨일?
- 덜 익힌 생선 먹었을 뿐인데 '사지 절단'…40대 여성에게 무슨 일이?
- 100세 넘은 여성 성폭행 3시간 만에 사망…달아난 범인의 충격적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