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 성황리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9일 '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를 여성단체 회원 등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전 전남여성단체협의회 최두례 회장의 GAT(우수농산물 관리) 교육을 시작으로 본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 여성단체의 활동 영상과 함께 양성평등 및 공공자원화시설 등 주요 시정 현안을 담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9일 ‘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를 여성단체 회원 등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16개 여성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양성평등, 성폭력 예방, 탄소중립, 대자보, 환경 지키기 등의 주제를 갖고 각 단체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장기와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즐기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행사 전 전남여성단체협의회 최두례 회장의 GAT(우수농산물 관리) 교육을 시작으로 본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 여성단체의 활동 영상과 함께 양성평등 및 공공자원화시설 등 주요 시정 현안을 담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임정심 순천시여성단체총연합회장은 “지금까지 16개 여성단체가 보이는 행사보다 몸소 실천하는 열정적인 봉사단체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도 순천시를 위해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관규 시장은 "여기 계시는 품격 높은 시민 여러분들이 도시의 미래를 설계하고 시정을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걸 유감없이 보여줬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설 서인영 "비서의 삶 살고 있다"…과거 발언 재조명
- 이선희, 배임 혐의로 검찰 송치…"가족들과 법카 사적 유용"
- 임영웅 몸값 얼마?…“대형 기획사서 500억 불러도 거절, 소속사와 의리 끈끈”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토 나와” 커제마저 불평한 아시안게임 식당 영상 돌연 삭제, 무슨 일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뉴진스, KBS ‘뉴스9’ 최연소 출연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이 우리의 강점”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종로구 세운상가서 콘크리트 외벽 추락…60대 상인 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