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제15회 목포시장기 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5회 목포시장기 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목포실내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목포시장인 박홍률 목포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에게 생활체육은 단순한 체육활동이 아니라 정신적 신체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자립의지의 척도이기도 하다"면서 "인내와 극기를 통해 이루어낸 성과를 발휘한 선수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대체전 성공 기원․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헤럴드경제(목포)=김경민기자]제15회 목포시장기 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목포실내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 선수단 등 500여명이 참여해 열정과 감동의 승부를 펼치게 된다.
18일 종목 예선을 시작으로 지난 19일 실내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진행한 이후 게이트볼, 댄스스포츠, 배구, 배드민턴, 파크골프 등 15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목포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함께해 장애인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고 있는데, 이런 목포시민들의 후원으로 이번 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이 되고 있다.
목포시장인 박홍률 목포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에게 생활체육은 단순한 체육활동이 아니라 정신적 신체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자립의지의 척도이기도 하다”면서 “인내와 극기를 통해 이루어낸 성과를 발휘한 선수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3일부터 8일까지 목포가 주 개최지가 되어 열리는 제43회 전국장애인 체전뿐만 아니라 제 104회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생활체육인들과 함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몸값 얼마?…“대형 기획사서 500억 불러도 거절, 소속사와 의리 끈끈”
- 이선희, 배임 혐의로 검찰 송치…"가족들과 법카 사적 유용"
- “토 나와” 커제마저 불평한 아시안게임 식당 영상 돌연 삭제, 무슨 일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뉴진스, KBS ‘뉴스9’ 최연소 출연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이 우리의 강점”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서인영, 결혼식 7개월만에 이혼설…남편이 이혼소송 제기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종로구 세운상가서 콘크리트 외벽 추락…60대 상인 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