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추석 연휴, K-드라마의 도시 포항 어때' 관광마케팅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오는 28일부터 개천절인 내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지역을 방문할 관광객들을 위해 '추석 연휴, K-드라마의 도시 포항 어때' 관광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연휴 동안 스페이스워크, 해상스카이워크 등 주요관광지와 관광안내소, 관광해설사 서비스는 정상 운영되며, 같은 기간 포항관광택시 10% 할인 및 포항시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요금 20%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포항시는 오는 28일부터 개천절인 내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기간 지역을 방문할 관광객들을 위해 '추석 연휴, K-드라마의 도시 포항 어때' 관광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연휴 동안 스페이스워크, 해상스카이워크 등 주요관광지와 관광안내소, 관광해설사 서비스는 정상 운영되며, 같은 기간 포항관광택시 10% 할인 및 포항시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요금 20%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는다.
또한 청하공진시장, 구룡포일본인가옥거리, 철길숲 등 포항을 배경으로 촬영된 K-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역 곳곳에서 이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포항 추석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동백꽃 필 무렵(남부권), 갯마을차차차(북부권), 이 연애는 불가항력(도심권) 등 'K-드라마 촬영지 인증이벤트'를 SNS 등을 통해 상시 진행하며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이와 함께 △포항중앙상가 야시장-고향사랑 행복어울림한마당(9월 28일) △스페이스워크 인생네컷(추석 전·후) △영일대해수욕장 전통놀이체험(추석 당일)과 같은 현장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포항시는 행복한 추석 연휴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관광시설 안전점검반을 편성해 주요관광지와 지역 등록 관광사업체 사전 안전점검을 펼치고 있다.
권혁원 일자리경제국장은 "이번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K-한류 콘텐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포항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K-관광매력도시 포항에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 홈페이지 및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인 '퐝퐝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