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서 야경 즐기며 달리자” 23일 달빛레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단양군이 오는 23일 '단양 달빛레이스'을 연다.
단양군육상연맹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5㎞와 10㎞ 등 2개 종목에 전국에서 1000여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5㎞ 코스는 단양수변무대에서 출발해 상진 계류장 반환점을 돌아오는 코스다.
대회 참가비는 5㎞ 2만원, 10㎞ 3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단양군이 오는 23일 ‘단양 달빛레이스’을 연다.
단양군육상연맹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5㎞와 10㎞ 등 2개 종목에 전국에서 1000여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이들은 23일 단양수변무대에서 개회식을 한 뒤 오후 7시 출발신호에 맞춰 종목별 레이스를 펼친다.
10㎞ 코스는 단양수변무대를 출발해 단양읍 수변을 따라 단양역, 달맞이길, 고수대교, 상상의 거리로 이어진다.
5㎞ 코스는 단양수변무대에서 출발해 상진 계류장 반환점을 돌아오는 코스다.
종목별 상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상품을 수여한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준다.
대회 참가비는 5㎞ 2만원, 10㎞ 3만원이다. 기념품을 원하지 않는 5㎞ 무료 코스도 열 예정이다.
주최 측은 참가자에게 음료와 간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30명 이상 단체 참가팀은 참가비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무국 관계자는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국 동호인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단양=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