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도로 한복판서 뒤집힌 승용차..달려가 차량 일으켜 세운 시민들 [영상]

김수연 2023. 9. 20.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운전자가 차 안에 갇히자 시민 수십 명이 달려와 차를 일으켜 세우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현지 시간) 미국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중국 저장성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우회전을 하려다 직진하던 오토바이를 발견했다.

사고를 목격한 시민들은 파란색 소형차로 달려가 차에 탑승하고 있는 운전자가 무사한지 살펴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해 이를 목격한 시민들이 차를 일으켜 세웠다./사진=China Focus 페이스북

[파이낸셜뉴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운전자가 차 안에 갇히자 시민 수십 명이 달려와 차를 일으켜 세우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China Focus 페이스북

18일(현지 시간) 미국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중국 저장성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우회전을 하려다 직진하던 오토바이를 발견했다. 승용차는 오토바이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급정거했고, 그 뒤를 바짝 쫓아오던 파란색 소형차는 미처 차를 멈추지 못하고 승용차와 추돌한 뒤 전복됐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해 이를 목격한 시민들이 차를 일으켜 세웠다./사진=China Focus 페이스북

사고를 목격한 시민들은 파란색 소형차로 달려가 차에 탑승하고 있는 운전자가 무사한지 살펴봤다. 이들은 전복된 차를 일으켜 세우려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하지만 이를 본 시민들이 하나 둘 가세했고, 수십 명이 모였다. 이들은 힘을 합쳐 파란색 소형차를 원상태로 일으켜 세우는 데 성공했다.

해당 영상은 X(옛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름 없는 영웅들", "친절한 행동에 경의를 표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국 #추돌사고 #시민 #전복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