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도로 한복판서 뒤집힌 승용차..달려가 차량 일으켜 세운 시민들 [영상]
김수연 2023. 9. 20.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운전자가 차 안에 갇히자 시민 수십 명이 달려와 차를 일으켜 세우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현지 시간) 미국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중국 저장성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우회전을 하려다 직진하던 오토바이를 발견했다.
사고를 목격한 시민들은 파란색 소형차로 달려가 차에 탑승하고 있는 운전자가 무사한지 살펴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중국에서 도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운전자가 차 안에 갇히자 시민 수십 명이 달려와 차를 일으켜 세우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현지 시간) 미국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중국 저장성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우회전을 하려다 직진하던 오토바이를 발견했다. 승용차는 오토바이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급정거했고, 그 뒤를 바짝 쫓아오던 파란색 소형차는 미처 차를 멈추지 못하고 승용차와 추돌한 뒤 전복됐다.
사고를 목격한 시민들은 파란색 소형차로 달려가 차에 탑승하고 있는 운전자가 무사한지 살펴봤다. 이들은 전복된 차를 일으켜 세우려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하지만 이를 본 시민들이 하나 둘 가세했고, 수십 명이 모였다. 이들은 힘을 합쳐 파란색 소형차를 원상태로 일으켜 세우는 데 성공했다.
해당 영상은 X(옛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름 없는 영웅들", "친절한 행동에 경의를 표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국 #추돌사고 #시민 #전복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관계 중 나도 모르게 대변이"..30대女, 원인 알 수 없어 '참담' [헬스톡]
- 796명 영아 시신, 수녀원 폐하수조서 발견…아일랜드 유해 발굴 착수
- 아내 불륜 상대가 배달 기사? "집으로 같이 들어가"
- 신지, '문원 딸 재산 상속' 우려 댓글에 "그런 일 없을 것"
- 보아, 데뷔 25주년 콘서트 취소 "급성 괴골사 진단"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가족에게도 말못했다"
- '옥중화'·'파도야 파도야' 강서하, 투병 끝 사망…향년 31세
- '尹 재구속' 남세진 부장판사는 누구…'차분·합리적 스타일'
- 화장품 대박 친 'CEO 조민'...국내 완판하더니 태국 직행
- "사랑이 죄인가요"…직장상사와 불륜 저지른 女의 억울함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