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공직자 혁신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가 19일 시청 대강당에서 대면·비대면 병행 방식으로 '2023년 수원시 공직자 혁신 교육'을 열었다.
수원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이날 교육에서 박태현 팀과리더이야기 대표는 '조직 변화를 만드는 액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조직 변화와 혁신' 무엇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부하직원들이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 ▷언택트 시대, 협업이 승부처다 ▷'팀십' 뭉쳐야 산다! 팀으로 일하라! 등 내용을 강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 수원시가 19일 시청 대강당에서 대면·비대면 병행 방식으로 ‘2023년 수원시 공직자 혁신 교육’을 열었다.
수원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이날 교육에서 박태현 팀과리더이야기 대표는 ‘조직 변화를 만드는 액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조직 변화와 혁신’ 무엇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부하직원들이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 ▷언택트 시대, 협업이 승부처다 ▷‘팀십’ 뭉쳐야 산다! 팀으로 일하라! 등 내용을 강의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조직의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개개인의 아이디어와 역량을 끌어올려 수원시 혁신 비전을 실현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몸값 얼마?…“대형 기획사서 500억 불러도 거절, 소속사와 의리 끈끈”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서인영, 결혼식 7개월만에 이혼설…남편이 이혼소송 제기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종로구 세운상가서 콘크리트 외벽 추락…60대 상인 중상
- 이선희, 배임 혐의로 검찰 송치…"가족들과 법카 사적 유용"
- 검찰, 유아인 구속영장 청구…‘병원쇼핑’ 상습 마약 투약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배우 노영국, 18일 사망…'효심이네' 출연중 갑작스럽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