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벅키 잡는 레나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어나더레벨 댄서들의 기 싸움 비하인드가 시선을 강탈했다.
19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이하 '스우파2') : 미방송분 레전드 스테이지' 1회에서는 실력파 여성 댄서들의 열띤 안무 대결이 펼쳐졌다.
각 계급별 마네퀸 벅키, 츠바킹 레나 등의 대결이 집중 조명됐다.
레나는 벅키가 워스트 댄서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며, 벅키를 기선 제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우파2’ 어나더레벨 댄서들의 기 싸움 비하인드가 시선을 강탈했다.
19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이하 ‘스우파2’) : 미방송분 레전드 스테이지‘ 1회에서는 실력파 여성 댄서들의 열띤 안무 대결이 펼쳐졌다.
모니카는 이날 두 팀의 대결에 대해 “저는 우리 나라가 아닌 외국에 있는 느낌을 받았다. 이건 사실 취향 차이라고 생각했다. 너무 멋있었다. 제가 동경하는 취향을 골랐을뿐”이라는 평가를 귀띔하기도 했다.
이내 계급 미션 워스트 지목 배틀의 미방송분도 공개됐다. 각 계급별 마네퀸 벅키, 츠바킹 레나 등의 대결이 집중 조명됐다.

이 대결에서 이길 경우, 마이너스 50점을 상쇄할 수 있기에 두 사람의 부담감과 각오는 어마어마했다. 레나는 벅키가 워스트 댄서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며, 벅키를 기선 제압했다.
벅키는 굴복하지 않으며 “제가 반드시 이길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둘의 열띤 대결에서 벅키는 결국 레나에게 지고 말았다. 승부의 세계는 냉정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