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문’ 최병모, ‘악인전기’ 출연···신하균·김영광과 호흡

손봉석 기자 2023. 9. 19. 2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병모 디어이엔티



19일 배우 최병모가 ‘악인전기’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정서희/연출 김정민)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최병모는 극 중 법조인 집안에서 부족한 것 하나 없이 자란 명로펌 변호사 문해준 역을 맡았다. 문해준은 깃털처럼 가벼운 언행과 오만한 성품을 지닌 그는 과거 사법시험에서 팔 년을 내리 낙방하며 자신의 스터디 메이트가 된 엘리트 한동수(신하균 분)에게 열등감과 불쾌함을 느끼는 인물이다.

최병모는 앞서 드라마 ‘조선변호사’, ‘형사록 시즌2’, 영화 ‘길복순’, ‘더 문’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보여줬다. 드라마 ‘블랙의 신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다양한 느와르 작품에서 진가를 증명한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탄탄하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최병모 디어이엔티



올해 상반기부터 다수의 작품에 캐스팅되어 선과 악을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연기를 펼친 최병모의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병모가 출연하는 ‘악인전기’는 오는 10월 중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