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8년’ 탁재훈, 첫 단독 콘서트 ‘DEVIL SALON’ 성료…돌싱포맨-송가인-UV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탁재훈이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탁재훈은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DEVIL SALON'으로 팬들을 만났다.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낸 탁재훈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대중들의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동+웃음 더한 역대급 공연 완성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만능 엔터테이너 탁재훈이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탁재훈은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DEVIL SALON’으로 팬들을 만났다. 탁재훈은 데뷔곡인 ‘내가 선택한 길’을 시작으로 ‘참 다행이야’, ‘멍하나’ 등 자신의 곡들은 물론 카더가든의 ‘명동콜링’, 박중훈의 ‘비와 당신’, 나훈아의 ‘홍시’와 ‘사내’ 등을 탁재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무대, 이상준이 참여한 코너 ‘악마와의 거래’로 강력한 입담을 뽐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탁재훈과 더불어 스페셜 게스트들의 활약도 이어졌다. 가수 폴킴은 이틀 연속 무대에 올라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가창하며 감미로운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했다면 ‘돌싱포맨’, ‘미우새’에 출연 중인 김준호, 이상민, 임원희는 단체곡과 솔로곡으로 탁재훈을 응원했고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 ‘엄마 아리랑’ 등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무대로 탁재훈을 지원사격했다.
이어 17일에는 바비킴이 대표곡 ‘고래의 꿈’과 ‘사랑 그놈’을 열창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쿨의 이재훈이 ‘알 수 없는 인생’, ‘아로하’,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을 가창했고 UV가 ‘이태원 프리덤’, ‘사기캐’ 등으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탁재훈은 앙코르 무대에 올라 ‘Gimme! Gimme!’, ‘Kiss’, ‘Oh, My Julia’ 등 히트곡 메들리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틀간의 공연을 통해 탁재훈은 ‘악마의 재능’이라는 별명에 맞게 가수로서 매력적인 음색과 매력은 물론 다양한 스페셜 게스트들과 케미를 뽐냈고 관객들을 웃고 울리는 입담까지 더한 완성형 공연을 만들어내며 ‘역시 탁재훈’이라는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데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낸 탁재훈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대중들의 많은 기대가 모인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 결혼식 7개월만에 이혼설…남편이 이혼소송 제기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종로구 세운상가서 콘크리트 외벽 추락…60대 상인 중상
- 이선희, 배임 혐의로 검찰 송치…"가족들과 법카 사적 유용"
- 검찰, 유아인 구속영장 청구…‘병원쇼핑’ 상습 마약 투약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배우 노영국, 18일 사망…'효심이네' 출연중 갑작스럽 비보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임영웅, 팬에게 “주제 파악 좀 해” 한소리 들은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