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해명 “검찰 송치? 극히 일부...오해 해소될 것”(공식)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이선희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측은 19일 "이선희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고, 경찰은 이선희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다"고 알렸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댓글 “법적 조치”
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이선희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측은 19일 “이선희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고, 경찰은 이선희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다”고 알렸다.
이어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19일 오전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이선희를 형법상 업무상 배임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경찰은 이선희가 원엔터테인먼트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선희 측은 반박하며 입장을 전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마이걸 유아, 매끈 어깨라인으로 섹시美 ‘물씬’…치명 윙크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엔플라잉 출신 권광진 해명 “팬과 교제는 사실, 현재 ♥아내…성추행 논란은 루머” - 열린세상
- 로운 탈퇴, 자필편지로 전한 심경 “안일한 태도에 서운했다면 죄송”(종합)[M+이슈] - 열린세상
- ‘거미집’, 故 김기영 감독 유족과 원만한 합의…예정대로 개봉[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피라미드 게임’ 사과, ‘스쿨존’ 민폐 촬영 논란에 “재발 않도록 노력하겠다”(공식) - 열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