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내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조감도)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개발 호재가 집중된 서수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라는 점에서 수요자의 관심을 끈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둔동은 신분당선 연장선, '수원 연구개발(R&D) 사이언스 파크', '권선 행정타운' 등 개발 호재가 많다.
서호지구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가 지난 4월 입주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조감도)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개발 호재가 집중된 서수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라는 점에서 수요자의 관심을 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4층, 10개 동, 총 482가구(전용면적 84·113㎡)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는 △84㎡A 63가구 △84㎡B 224가구 △113㎡ 195가구다.
여기산공원과 서호공원, 서호꽃뫼공원, 국립농업박물관 등이 가깝다. 수인로를 통해 수원 지역 내외를 이동하기 쉽다. 서수원 나들목(IC)이 인접해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쉽다. 탑동초, 구운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서호중, 율현중, 한봄고 등도 인근에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둔동은 신분당선 연장선, ‘수원 연구개발(R&D) 사이언스 파크’, ‘권선 행정타운’ 등 개발 호재가 많다. 서둔동과 맞닿은 서호지구는 주거단지 조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수원역세권지구, 탑동지구, 고색지구 등의 도시개발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서호지구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가 지난 4월 입주를 시작했다. 권선1구역 등의 추가 공급도 예정돼 있어 사업이 완료되면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전망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 만에 암 사라졌다"…5000만원 '중입자 치료' 첫 성공
- 면접 보러도 안 왔는데…"대기업인 줄" 20대 취준생 몰렸다
- "한국 가고 싶어요" 2030女 열광…日 관광객 100만명 넘겼다
- 아들 교도소 간 후…50대 아버지, 아들 여자친구 성폭행
- "4캔 샀는데 6000원"…'반값 맥주'로 승부수 던진 편의점
- '친구들과 내기' 생쥐 입에 넣었다가…동물단체 고발당한 고등학생
- "일본인들 씹어먹고 싶어"…중년 남성 폭언에 日유튜버 눈물
- "아내와 별거 중" 아들 안고 튀르키예 대통령 만난 머스크
- 임영웅, 예능 히어로 되나…'미우새' 이어 '놀토' 출격
- "신형 BMW 500만원이라더니…" 중고차 '눈탱이' 사라질까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