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안양산업진흥원, 안양시 기업에 기술금융 지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술보증기금(기보)이 안양산업진흥원(진흥원)과 19일 경기도 안양시 소재 안양창업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안양시 기술창업기업 육성을 위한 기술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기원 기보 경기지역본부장은 "기보는 우수기술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기관·창업지원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협업모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소재 중소 기업에 대한 기술 금융과 혁신성장 지원을 확대해 안양시의 창업생태계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해 기술력과 성장성이 우수한 지역 소재 기술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혁신성장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진흥원은 성장 가능성이 우수한 기술창업기업을 발굴해 기보에 추천하고 기보는 진흥원이 추천한 기업에 대해 ▲보증료 감면과 보증 비율 우대 ▲벤처·이노비즈 인증 평가 ▲기술이전과 기술 보호 ▲투자 등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안양시 소재 기술창업기업의 혁신성장을 적극 견인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기원 기보 경기지역본부장은 “기보는 우수기술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기관·창업지원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협업모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소재 중소 기업에 대한 기술 금융과 혁신성장 지원을 확대해 안양시의 창업생태계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16기 옥순, 포르쉐·백화점 VIP·초호화 호텔…재력 자랑
- “이수나, 뇌사 상태” 안타까운 근황 (회장님네 사람들)
- 레이디제인, 10살 연하 남편 공개…신혼인데 싸늘 “주종관계” (동상이몽2)
- 스토킹 피해+생활고 겪는 ‘멕시코人 고딩엄마’…서장훈vs박미선 ‘장외설전’ (고딩엄빠4)
- 바다, ‘도박’ 슈와 불화 고백→응원 편지 “내가 부족해 미안, 기다릴게”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