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앤유 아카데미, 서강대 취업 지원 산업캠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앤유 아카데미(대표이사 박인수)는 서강대 취업지원팀(팀장 최성욱) 주관으로 진로 선택과 취업 지원을 위한 산업캠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성욱 서강대 취업지원팀 팀장은 "2023년 서강대 산업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의 참여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학생들로부터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캠프 요청이 있어 학생들의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캠프를 향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앤유 아카데미(대표이사 박인수)는 서강대 취업지원팀(팀장 최성욱) 주관으로 진로 선택과 취업 지원을 위한 산업캠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학생들이 최신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위해 증권업계 각 섹터별 베스트 애널리스트들이 참석해 최근 산업 트랜드를 선도하는 반도체, 배터리, 제약(바이오) 등 10개 산업 분야에 대한 정보와 이슈, 전망에 대한 강의가 진행돼 학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2023 서강대 산업캠프는 지난 8월 24일(목)부터 8월 30일(수)까지 5일간 진행되어 총 6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산업 현장의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학교 강의와는 다른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성욱 서강대 취업지원팀 팀장은 “2023년 서강대 산업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의 참여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학생들로부터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캠프 요청이 있어 학생들의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캠프를 향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인수 정앤유 아카데미대표는 “금융권 취준생을 금융 우수인재로 양성하여 사회적인 취업난 해소와 금융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앤유 아카데미는 금융 아카데미와 금융 IT 과정, 대학특강 등을 통해 취준생들을 취업과 연계하는 교육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우수인재들을 금융권에 취업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고 싶어요" 2030女 열광…日 관광객 100만명 넘겼다
- "4캔 샀는데 6000원"…'반값 맥주'로 승부수 던진 편의점
- 주가 80% 폭락하자 '반등 서막?'…개미들 벌떼처럼 몰렸다
- 아들 교도소 간 후…50대 아버지, 아들 여자친구 성폭행
- 중국 수출 규제에…전력반도체 필수원료 '갈륨' 쟁탈전 [글로벌 新자원전쟁③]
- 임영웅, 예능 히어로 되나…'미우새' 이어 '놀토' 출격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승소…"명예훼손 법적 대응"
- "일본인들 씹어먹고 싶어"…중년 남성 폭언에 日유튜버 눈물
- "드라마 아냐?"…'나는 솔로' 또 한 번 '발칵'
- "추락한 F-35 보신 분?"…미군 1000억원짜리 '전투기 분실'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