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추석 연휴 이동 점포 이용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추석 연휴 고속도로 휴게소 등지에서 이동 점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동 점포 '뱅버드'를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하행선)에서 9월 27일부터 이틀간 운영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향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이동점포 운영과 금융지원을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운영 자금 15조 지원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신한은행은 추석 연휴 고속도로 휴게소 등지에서 이동 점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동 점포 ‘뱅버드’를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하행선)에서 9월 27일부터 이틀간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이동 점포에선 신권 교환, 통장 정리 등 간단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자동화 기기(ATM)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추석 명절 기간 일시적으로 자금 운영이 어려운 중소 기업을 위해 15조원(신규 6조원, 기한 연장 9조원) 규모의 자금을 10월 13일까지 지원한다. 신규 대출 한도는 업체당 최대 10억원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향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이동점포 운영과 금융지원을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마트 의무휴업일 일요일→평일 바꾸니 지역 경제 살았다
- [단독]배터리 아저씨, '공매도 아저씨'로…국회 토론회 참석
- “개인당 23만원 미사용” 잠자는 94억 세금포인트 쓰는 법
- 경찰, 이선희 “가족과 법인 카드 사적으로 사용” 배임 혐의 송치
- 포항 앞바다서 200kg 넘는 청상아리 수면위로 뛰어올라
- “쪽XX 씹어먹고 싶어” 日유튜버에 욕설한 남성
- "북대전 IC팔, 욕 아닌데요"...'대전 사망 교사' 대신 수업했다가 충격
- 조민, 에세이에 밝힌 심경 "의사 생활 할 수 있었지만.."
- “지하철에 사람이 많아 그냥 밀쳤다” 18명 다치게 한 진짜 이유
- "한국인에 '세제 물' 주고 '토하면 민폐'"...일본 식당 사과문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