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 들고 10대 학생 쫓아간 50대…"나한테 손가락 욕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신에게 손가락 욕을 했다며 흉기를 들고 10대 학생들을 쫓아간 50대 남성이 붙잡혔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19일 50대 남성 A씨를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10시 45분쯤 고양시에 있는 한 광장에서 낫 등 흉기를 들고 10대 학생 2명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 A씨는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학생이 자신에게 손가락 욕을 해 쫓아갔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자신에게 손가락 욕을 했다며 흉기를 들고 10대 학생들을 쫓아간 50대 남성이 붙잡혔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19일 50대 남성 A씨를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10시 45분쯤 고양시에 있는 한 광장에서 낫 등 흉기를 들고 10대 학생 2명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다행히 실제로 흉기를 휘두르지는 않아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고, A씨는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긴급체포됐다.
조사 결과 A씨는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학생이 자신에게 손가락 욕을 해 쫓아갔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상태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컸을까"…'세계에서 가장 큰' 110살 악어, 자연사
- 중견 건설사 회장, 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내리쳐 '불구속 기소'
- 아파트 매입 40대가 가장 많다…"대출 규제 여파"
- 북한강 '토막 살인', 체포 용의자는 '30대 군인'…범행 시인
- 아파트 엘리베이터, 7층서 갑자기 곤두박질…5명 구조
- 920억짜리 강남 빌딩이 1400억대 '껑충'…건물주는 예상대로
- LH, 산업은행과 국가첨단산단 조성 사업비 조달 '맞손'
- "아파트에 들어선 스마트팜"…현대건설이 선보이는 AI 라이프
- [속보] 북한강 훼손된 여성 시신…유력 용의자, 강남서 '긴급 체포'
- 롯데리조트 부여, '밤 티라미수'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