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드디어 19일 글로벌 동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산하 스튜디오 라운드8이 개발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을 19일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했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P의 거짓'은 출시 전부터 한국 게임사 최초 게임스컴 2022 3관왕, 데모 공개 3일 만에 100만 뷰 돌파 등 의미있는 성과들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산하 스튜디오 라운드8이 개발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을 19일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했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사실적인 그래픽 기반의 세밀한 인물 및 배경 묘사와 이탈리아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그리고 뛰어난 액션성 등이 특징이다.
주인공의 왼팔에 장착된 '리전암'을 교체 및 활용해 즐기는 다양한 전투와 무기와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하고 조립해 새로운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 조합' 시스템, 무기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 스킬인 '페이블 아츠' 등이 다양한 전투의 재미가 가능한 시스템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또 주요 퀘스트의 수단으로 작용하는 '거짓말 시스템'도 차별화 요소라고 네오위즈는 전했다. 샹송을 포함한 어두운 세계관과 대비되는 우아한 음악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P의 거짓'은 PS와 X박스 시리즈, 스팀 등 콘솔과 PC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고, 애플 실리콘을 탑재한 맥 앱스토어에서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한 게임의 런칭 트레일러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인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전투 모습이 담겼으며 새로운 코스튬을 입고 다양한 무기, 리전암을 장착한 주인공의 모습에 캐릭터들의 긴박한 목소리와 장엄한 배경음악 등이 더해져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을 완성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P의 거짓'은 출시 전부터 한국 게임사 최초 게임스컴 2022 3관왕, 데모 공개 3일 만에 100만 뷰 돌파 등 의미있는 성과들을 남겼다. 또 지난 14일 공개된 메타크리틱 리뷰에서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세계관', '우수한 무기 조합시스템', 그리고 '올해 출시된 최고의 소울라이크 게임'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도 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김혜자, 이수나 뇌사상태 소식에..“씩씩한 사람이었는데”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술 취한' 하지원, 길바닥 '춤 사위'에 매니저 긴급 출동..“가만있어. 날 보여줄 뿐이야”
- 권광진 “팬 열애는 사실, 성추행은 NO..FNC 퇴출정산 안해줘”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