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A급 기대작 'P의 거짓', 19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네오위즈(095660)는 액션 게임 'P의 거짓'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한 'P의 거짓'은 액션 게임의 하위 장르인 '소울라이크'(Souls-Like)에 속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투의 재미와 잔혹동화로 재탄생한 피노키오 스토리가 주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P의 거짓이 한국을 대표하는 '소울라이크' 게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사 네오위즈(095660)는 액션 게임 'P의 거짓’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한 'P의 거짓'은 액션 게임의 하위 장르인 '소울라이크'(Souls-Like)에 속한다. 국내 게임 업계에서 보기 드문 싱글플레이 중심의 '트리플A'급 액션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카를로 콜로디의 동화 '피노키오'를 소재로 한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PS) 4·5용’ P의 거짓’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004170)아이앤씨(신세계I&C)가 판매한다. 일반판과 콜렉터즈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6만 4800원, 17만 9800원이다.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한우리, 에드몰 등 오프라인 매장 및 SSG닷컴, G마켓, 신세계라이브쇼핑,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소프라노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공식 출시를 맞아 ‘도쿄게임쇼 2023’(TGS 2023)에 참가해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투의 재미와 잔혹동화로 재탄생한 피노키오 스토리가 주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P의 거짓이 한국을 대표하는 ‘소울라이크’ 게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준 신세계아이앤씨 영업혁신담당은 “공식 출시를 맞아 다양한 게임 유저들이 P의 거짓만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글로벌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내고 주유소 불지른 남성, 마약에 취해 있었다
- ‘택배 주소가 불일치 합니다’…추석 앞두고 ‘스미싱 문자’ 기승
- '명품 사랑' 김여정, 1000만원 디오르백 드는데 현송월은 중국산?
- '대통령 뜻으로 의심 받기 딱 좋아'…한동훈 '잡범' 발언 비판 나선 이준석
- “일본인 다 씹어버려…돌멩이로 찍어버린다”…日 여성 유튜버 봉변 무슨일?
- 덜 익힌 생선 먹었을 뿐인데 '사지 절단'…40대 여성에게 무슨 일이?
- 100세 넘은 여성 성폭행 3시간 만에 사망…달아난 범인의 충격적 정체
- '봉준호의 페르소나' 변희봉 빈소 가장 먼저 찾은 봉준호·송강호 말없이…
- 광고비 2배 늘려 전지현 앞세우고 '1등'이라더니…충격적 적자에 결국 희망퇴직 단행
- 3시간 공부하다 밥 먹고 돌아온 ‘카공족'에 재주문 요청하자 '이런 카페 처음' 버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