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이정현 "'보이즈 플래닛' 팬에게 감사, 강하고 단단한 팀 될 것" [SE★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파생 그룹 이븐으로 데뷔하게 된 이정현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븐은 지난 2월 종영한 Mnet 데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연습생 7명이 모여 만들어진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파생 그룹 이븐으로 데뷔하게 된 이정현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이븐(EVNNE)의 미니 1집 '타겟: 미(Target: M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는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과 수록곡 '롤 모델(Role Model)' 무대를 선보이고 앨범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븐은 지난 2월 종영한 Mnet 데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연습생 7명이 모여 만들어진 그룹이다. 당시 이정현은 최종 순위 15위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정현은 "'보이즈 플래닛'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 덕에 이 데뷔 무대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게 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보이즈 플래닛'에서 배운 모든 것이 저희를 강하고 단단한 팀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데뷔하는 소감을 전했다.
유승언 역시 "'보이즈 플래닛'을 마치고 저희에게 언제 기회가 찾아올까 궁금하고 두렵기도 했다. 그러나 많은 분의 성원과 격려 덕에 한 팀으로 이렇게 한 팀으로 모이게 됐다"며 "방송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이 많이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븐은 이날 미니 1집 '타겟: 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타이틀곡 '트러블'은 베이스 뮤직 기반의 볼티모어 클럽 장르의 곡으로, 세상을 주체적으로 변화시키겠다는 이븐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내고 주유소 불지른 남성, 마약에 취해 있었다
- ‘택배 주소가 불일치 합니다’…추석 앞두고 ‘스미싱 문자’ 기승
- '명품 사랑' 김여정, 1000만원 디오르백 드는데 현송월은 중국산?
- '대통령 뜻으로 의심 받기 딱 좋아'…한동훈 '잡범' 발언 비판 나선 이준석
- “일본인 다 씹어버려…돌멩이로 찍어버린다”…日 여성 유튜버 봉변 무슨일?
- 덜 익힌 생선 먹었을 뿐인데 '사지 절단'…40대 여성에게 무슨 일이?
- 100세 넘은 여성 성폭행 3시간 만에 사망…달아난 범인의 충격적 정체
- '봉준호의 페르소나' 변희봉 빈소 가장 먼저 찾은 봉준호·송강호 말없이…
- 광고비 2배 늘려 전지현 앞세우고 '1등'이라더니…충격적 적자에 결국 희망퇴직 단행
- 3시간 공부하다 밥 먹고 돌아온 ‘카공족'에 재주문 요청하자 '이런 카페 처음' 버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