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월 서울 한남점과 지난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은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넘버링 부산점은 보다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부산 번화가의 상징으로 꼽히는 서면역과 전포역의 역세권에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월 서울 한남점과 지난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은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넘버링 부산점은 보다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부산 번화가의 상징으로 꼽히는 서면역과 전포역의 역세권에 자리 잡았다.
매장은 차분하고 정적이며 세련된 감도를 전달하고자 하는 콘셉트에 맞게 몽환적인 빛을 발산하는 높은 층고의 벽면을 마주하도록 만들어졌다.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해 물성을 그대로 드러내는 소재를 사용했고, 동선을 간결하게 배치했다. 또한, 방문객들이 여유를 갖고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기 좌석도 마련했다.
넘버링은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개점과 동시에 넘버링의 모든 컬렉션과 함께 2023 가을·겨울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넘버링의 이번 컬렉션은 진주와 금속 소재를 활용해 과감한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을 시도했다. 또 다양한 볼륨감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넘버링만의 세련되고 독특한한 스타일링을 구성하여 컬렉션을 완성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트럼프 굿즈’ 주문 밀려들자… 中 제조업체도 신났다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