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마스터바니에디션, ‘피도디도’ 협업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의 마스터바니에디션이 가을철을 맞아 글로벌 인기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한 골프웨어(사진)를 출시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두 브랜드의 협업을 두고 업계에서 '골프패션의 변신은 무죄'라고 입을 모을 정도로 화제다. 지난해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차은우를 모델로 협업제품을 만들어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로 화제를 만들었다"며 "올해는 피도 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독특하면서도 멋진 골프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의 마스터바니에디션이 가을철을 맞아 글로벌 인기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한 골프웨어(사진)를 출시했다.
피도 디도는 1985년 미국 뉴욕에서 번개머리의 소년 캐릭터를 앞세워 등장한 뒤 패션, 생활용품,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캠페인에 등장해 40년 가까이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사랑받아 왔다.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피도 디도의 협업 컬렉션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골프패션 흐름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의 루즈핏 스타일이 특징. 피도 디도 캐릭터와 체커보드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을철을 겨냥해 의류로 17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보라, 연미색, 군청 등 기본색을 사용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볼캡, 버킷햇 등 쉽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도 3개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두 브랜드의 협업을 두고 업계에서 ‘골프패션의 변신은 무죄’라고 입을 모을 정도로 화제다. 지난해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차은우를 모델로 협업제품을 만들어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로 화제를 만들었다”며 “올해는 피도 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독특하면서도 멋진 골프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배우 노영국, 18일 사망…'효심이네' 출연중 갑작스럽 비보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임영웅, 팬에게 “주제 파악 좀 해” 한소리 들은 사연은?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BTS 슈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울 일 아니야, 2025년에 만나자”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이런 회사 망해야" 맘카페 분노 폭발한 이유식 업체…결국 사과
- 검찰, 유아인 구속영장 청구…‘병원쇼핑’ 상습 마약 투약
- “유기농이면 뭐하나, ‘맹탕’ 비타민인데” 이 제품, 절대 먹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