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락앤락, 2in1 ‘가열 텀블러’ 2종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가열 텀블러 2종(사진)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메트로 가열 텀블러'와 '리틀럽 마망 가열 텀블러' 2종이다.
'메트로 가열 텀블러'는 45도 보온모드와 100도 가열모드 등 꼭 필요한 2단계 온도맞춤 기능을 담아 유용하게 쓸 수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가열 텀블러 2종(사진)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메트로 가열 텀블러’와 ‘리틀럽 마망 가열 텀블러’ 2종이다. 이는 보온 텀블러와 미니 전기포트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차, 커피 등 따뜻한 음료뿐 아니라 라면, 분유, 간편 소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단계별 온도 설정부터 OFF모드까지 버튼 하나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게 했다고 락앤락 측은 전했다.
‘메트로 가열 텀블러’는 45도 보온모드와 100도 가열모드 등 꼭 필요한 2단계 온도맞춤 기능을 담아 유용하게 쓸 수 있다고 했다. ‘리틀럽 마망 가열 텀블러’는 분유가 잘 녹는 온도 45도를 포함해 커피나 차, 라면을 끓이기에 좋은 80~90도, 간편소독을 할 수 있는 100도까지 9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적용해 활용도가 높다고.
물이나 음료가 직접 닿는 텀블러 내부는 316L 스테인리스가 적용했다. 임플란트, 인공관절과 같은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인체무해성이 검증된 소재로 내열성, 내부식성이 높다. 이밖에 가열 텀블러 전원코드를 꽂는 부분에는 실리콘 방수마개를 적용해 세척 때도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배우 노영국, 18일 사망…'효심이네' 출연중 갑작스럽 비보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임영웅, 팬에게 “주제 파악 좀 해” 한소리 들은 사연은?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BTS 슈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울 일 아니야, 2025년에 만나자”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이런 회사 망해야" 맘카페 분노 폭발한 이유식 업체…결국 사과
- 검찰, 유아인 구속영장 청구…‘병원쇼핑’ 상습 마약 투약
- “유기농이면 뭐하나, ‘맹탕’ 비타민인데” 이 제품, 절대 먹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