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일동제약, 어린이유산균 2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어린이 유산균·낙산균 비오비타 브랜드로 '비오비타 배배 골드', '비오비타 키즈 골드'를 2종(사진)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기존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키즈'에 들어가는 모유 유래 유산균의 함량을 2배로 늘렸다.
'비오비타 배배 골드'는 100% 국내산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외 낙산균·유산균·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이 들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어린이 유산균·낙산균 비오비타 브랜드로 ‘비오비타 배배 골드’, ‘비오비타 키즈 골드’를 2종(사진)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기존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키즈’에 들어가는 모유 유래 유산균의 함량을 2배로 늘렸다. 또한 기존 대비 비타민과 미네랄, 프리바이오틱스와 같은 원재료의 종류 및 함량을 보강했다고 전했다.
‘비오비타 배배 골드’는 100% 국내산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외 낙산균·유산균·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이 들어 있다. 또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B1와 B2, 비타민D 함량을 1포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에 맞췄다. 여기에 초유 및 산양유 단백분말, 아연 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오비타 키즈 골드’는 100% 국내산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및 ‘비오비타 3종 복합균’ 외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D와 아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가 하루 섭취분(1포)에 담겼다. 초유 및 산양유 단백분말, DHA분말 등이 함께 들어 있다고 했다.
일동은 “두 제품에 포함된 낙산균은 열에 강할 뿐 아니라 인위적 코팅 없이 스스로 포자를 만드는 특성을 지녀 높은 온도에서도 생존하고 장까지 도달한다. 이 때문에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 분유, 우유, 이유식에 타서 먹여도 된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폭행해 놓고 외도녀 만들어”
- 배우 노영국, 18일 사망…'효심이네' 출연중 갑작스럽 비보
- 트와이스 나연, ‘6억 빚투’ 재판서 승소…법원 “데뷔하면 갚겠다는 약속, 증거 부족”
- 임영웅, 팬에게 “주제 파악 좀 해” 한소리 들은 사연은?
- ‘미친X’ 교사에 욕한 중2…父는 아들 뺨 때리고 “밥도 먹지마”
- BTS 슈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울 일 아니야, 2025년에 만나자”
- "명연기 보여준 선배" 故변희봉 추모 위해 빈소 달려간 이들은
- "이런 회사 망해야" 맘카페 분노 폭발한 이유식 업체…결국 사과
- 검찰, 유아인 구속영장 청구…‘병원쇼핑’ 상습 마약 투약
- “유기농이면 뭐하나, ‘맹탕’ 비타민인데” 이 제품, 절대 먹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