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감독 “지수 선녀 캐스팅 팬심 5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감독이 블랙핑크 지수 특별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7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김성식 감독과 배우 강동원 이동휘 이솜 박소이 김종수 허준호가 참석했다.
김성식 감독은 극 중 선녀 역할로 깜짝 출연한 지수의 캐스팅에 대해 “지수 캐스팅은 선녀 이미지에 맞는 배우를 찾다가 지수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팬심이 50% 있고 스케줄이 맞아 운 50%도 있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7일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천박사’ 강동원 “‘전우치’·‘검사외전’ 겹쳐 보이지 않도록 노력”
- ‘스우파2’ 오늘(19일) 미방송분 레전드 스테이지
- “그래서 누가 제일 센데?”…끝장 대결 ‘강철부대3’
- 김동완→낸시, 신구 K-팝 아이돌 경주에서 뭉친다 ‘더 쇼! 신라하다’ [MK현장]
- 세븐틴 도겸, 발리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 모모랜드 낸시, 뮤지컬 첫 도전 “영광” (더 쇼! 신라하다)
- ‘징맨’ 황철순 아내 “이혼절차 중···외도녀 만들어”
- 셧다운 플리즈, ‘가문의 영광: 리턴즈’[한현정의 직구리뷰]
- 작품성 없는 코미디가 웃길 수 있나요...‘가문의 영광 : 리턴즈’[MK현장]
- ‘가문의 영광 : 리턴즈’ 감독 “정통 코미디로 힐링해주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