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출시...성능·편의성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기능과 기술이 진화한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같이 간결한 직선 구조의 아키텍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필터 성능이 강화됐다.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 팝업 모션,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 기능부터 제품 성능, 사용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기능과 기술이 진화한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같이 간결한 직선 구조의 아키텍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필터 성능이 강화됐다.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 팝업 모션,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 기능부터 제품 성능, 사용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코웨이만의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도 탑재했다.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 4단계의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켜준다.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펫필터, 알러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
신제품은 청정된 공기가 나오는 토출부에 공기 방향 조절이 가능한 에어 팝업 모션을 적용해 실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기능은 공간 구조나 필요에 따라 공기의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조절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낼 수 있다. 마이펫모드로 반려동물의 솜털과 미세먼지 케어도 가능하다. 전용 필터인 펫필터를 사용하면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 물질인 황화수소를 99% 제거해준다.
스마트 절전 기능인 에코 커넥트 모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도 강화했다. 해당 기능은 실내 오염이 발생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청정하고 공기 상태가 좋아지면 상황에 맞춰 소비전력을 최소화해 작동한다. 이를 통해 평소 사용되는 풍량 1단의 전력 사용량 대비 최대 50% 에너지를 절감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