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재·조우영·장유빈, 미리 보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국가대표 임성재와 조우영, 장유빈이 스크린골프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코스를 답사한다.
골프존은 19일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사 CJ그룹과 함께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 임성재, 조우영, 장유빈의 스크린 대결을 볼 수 있는 'CJ 엑스 팀 코리아 인비테이셔널 위드 골프존(X Team Korea Invitational with GOLFZON)'을 개최하고 라이브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국가대표 임성재와 조우영, 장유빈이 스크린골프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코스를 답사한다.
골프존은 19일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사 CJ그룹과 함께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 임성재, 조우영, 장유빈의 스크린 대결을 볼 수 있는 ‘CJ 엑스 팀 코리아 인비테이셔널 위드 골프존(X Team Korea Invitational with GOLFZON)’을 개최하고 라이브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5시 30분에 시작하는 이번 대결은 총상금 2000만 원 규모로 18홀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열린다. 변형 스테이블포드는 홀별 성적에 따라 정해진 별도의 점수를 부여해 합산 점수로 우승자를 자리는 경기 방식이다. 이들의 경기는 선수들에게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항저우아시안게임 코스인 서호 글로벌 골프 컨트리클럽에서 벌어진다.
대회 상금은 한국 골프 발전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한골프협회에 우승자 이름으로 기부된다. 경기 당일 갤러리 입장도 진행해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한국 골퍼의 맹활약을 기대하며 응원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셋의 대결은 스크린골프존TV와 유튜브 골프존 채널, JTBC골프,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공형진, 사망설?… “中서 사업 줄줄이 망해”
- ‘스텔스 기능때문?’…비행 중 감쪽같이 사라진 F-35 전투기
- [단독] 김만배 “천화동인 1호지분, 이재명 몫이라 하지말라”
- ‘췌장암 4기’ 아내 두고 바람 핀 남편…“암 진단 3주 만에”
- 처음 본 여성과 술마시다 필로폰 타 먹인 60대…“성관계하려고”
- [단독] 법무부, “조국은 강철 같은 의지력 소유자” 발언 이성윤 감찰 개시
- 7년 전 쓰러진 이수나, 뇌사상태 투병… “발견이 늦어”
- 승무원·미인대회 출신 윤락 알선한 일당 ‘덜미’…호찌민서 공안에 적발
- 김여정은 ‘디올’ 최선희는 ‘구찌’…굶주리는 北, 고위층 여성들의 명품 사랑
- “서울에서 3인가구가 살려면 최소 이 정도 돈은 있어야”…서울시, 내년 생활임금 월 239만원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