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K, 서울 강남에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PLK Lounge)'를 열고 본격적인 회원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PLK 라운지는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로 프라이빗 레슨,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LK 라운지는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로 프라이빗 레슨,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 대형 프라이빗룸 7곳을 갖추고 있고 프로샵, 피팅샵, 카페 운영과 더불어 넓은 주차 시설을 자랑한다. KPGA 및 KLPGA 소속의 투어프로로 구성된 ‘Team PLK’ 프로 5명이 일대일 개인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레슨 스윙 분석 장비에는 트랙맨이 설치돼 스윙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교정할 수 있다. 또 라운지 내 운영되는 피팅샵에서는 트랙맨 데이터에 기반한 분석 및 클럽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LK는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지난 10일 PLK 멤버십 회원 120명을 초청해 임진한 프로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 후 추첨을 통한 원포인트 레슨 등 무료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PLK 라운지는 정기적으로 PLK 멤버십 회원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다음 오픈 기념 행사로는 이달 24일 KLPGA 홍희선 프로의 단체 강연이 예정돼 있다.
PLK는 아울러 올해 연말까지 PLK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PLK 회원이 PLK 라운지 이용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PLK는 150곳이 넘는 국내 명문 골프 코스부터 세계 1000여 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라운드 예약 뿐 아니라 전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0kg 감량 보디 프로필 공개…몰라보겠어 [DA★]
- ‘46세‘ 시니어 모델 한지영, 피부 나이 33세…관리비법 난리
- ‘야구 여신’ 박지영,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로 황금 몸매 자랑
- 스토킹 피해+생활고 겪는 ‘멕시코人 고딩엄마’…서장훈vs박미선 ‘장외설전’ (고딩엄빠4)
- 트와이스 나연 측 “6억 빚투 피소 이미 종결, 명예훼손엔 법적대응” [공식입장]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