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둘 백미경, 16년 만에 솔로 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듀오 누나둘의 백미경이 솔로곡을 선보인다.
19일 소속사 제이브로(J-Bro)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미경은 오는 21일 '멍든 사랑'을 타이틀곡으로 담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중독성 있는 쉬운 멜로디와 백미경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수록곡 '사랑의 향수병'은 백미경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제이브로(J-Bro)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미경은 오는 21일 ‘멍든 사랑’을 타이틀곡으로 담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백미경은 2007년 ‘로즈’라는 활동명을 내걸고 발라드 장르 데뷔곡 ‘귀머거리’를 발표한 바 있다. 솔로 신보를 내는 것은 약 16년 만이라 주목된다.
싱글 타이틀곡 ‘멍든 사랑’은 이재수와 이승주로 이뤄진 뉴트로 음악 밴드 저지브라더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소속사는 “중독성 있는 쉬운 멜로디와 백미경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수록곡 ‘사랑의 향수병’은 백미경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누나둘의 전신인 트롯 걸그룹 삼순이로 활동할 당시 선보인 곡을 솔로 버전으로 다시 녹음했다. 소속사는 “삼순이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백미경은 저지브라더 멤버 이재수와 함께 OBSW 유튜브 콘텐츠 ‘쌩어게인 이상한오디션’ MC로 활약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홍색 살인 공장에서 인육 도려 먹은 ‘지존파’ [그해 오늘]
- "북대전 IC팔, 욕 아닌데요"...'대전 사망 교사' 대신 수업했다가 충격
- “개인당 23만원 미사용” 잠자는 94억 세금포인트 쓰는 법
- 트와이스 나연, 6억대 빚투 승소 “엄마 前 연인 돈 안 갚아도 돼”
- 포항 앞바다서 200kg 넘는 청상아리 수면위로 뛰어올라
- "한국인에 '세제 물' 주고 '토하면 민폐'"...일본 식당 사과문 보니
- 인구절벽 시대, 부동산에 벌어질 일
- 조민, 에세이에 밝힌 심경 "의사 생활 할 수 있었지만.."
- 문재인, '입원한 이재명' 찾는다…단식 중단 권유할 듯
- '가문의 영광' 고윤 "노룩패스 패러디, 아직 父 김무성에 말씀 못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