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Seven' 美 글로벌 차트 9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또 한 번 기록을 세웠다.
18일(현지시간) 공개된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곡 'Seven(세븐)'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편 같은 팀 멤버 뷔의 'Slow Dancing(슬로우 댄싱)'도 글로벌(미국제외) 차트에서 3위, 글로벌 200에서 4위에 등극해 전 세계적으로 방탄소년단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 'Slow Dancing'도 3위 기록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또 한 번 기록을 세웠다.
18일(현지시간) 공개된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곡 'Seven(세븐)'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even은 사랑하는 사람과 일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노래다.
글로벌 200차트에서는 2위에 올랐다. 특히 글로벌 200차트의 경우 K팝 및 아시아 가수 최장기간 진입이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해당 차트에 4주, 'Butter(버터)'는 2주 연속 진입한 바 있다.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정국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한다.
한편 같은 팀 멤버 뷔의 'Slow Dancing(슬로우 댄싱)'도 글로벌(미국제외) 차트에서 3위, 글로벌 200에서 4위에 등극해 전 세계적으로 방탄소년단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리뷰] 시상식이 어색했던 1년 전 풋풋한 '뉴진스' (영상)
- '병원행' 이재명 구속영장…'방탄 정당' 갈림길 선 민주당
- 이태원 참사 유족들 "1년 되도록 책임지는 사람 없어"
- '文 블랙리스트' 의혹…"사표 지시 안해" vs "정권교체 관례 종용"
- "시가배당률 0.6% 실화?"…개미들 토로에도 삼목에스폼 '모르쇠'
- 관광적자 5년 만에 '최대'…여행업계,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을 카드 없나
- 개연성 없고 불쾌감만…'7인의 탈출', 시청률 탄력 받을 수 있을까[TF초점]
- 무색한 '상생금융'…한화생명 '2030 디딤돌저축보험' 외면받는 이유는?
- 하반기 전기료 인상 조짐…현대제철·동국제강 원가 부담 '울상'
- [TF경정] 후반기는 군웅할거의 치열한 춘추전국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