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청개구리…'DSP 신인' 영파씨, 10월 18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SP미디어 새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오는 10월 18일 데뷔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일 영파씨 공식 SNS에 데뷔 트레일러 '20231018'을 공개하며 데뷔를 본격화했다.
영파씨는 핑클, 카라, 에이프릴 등을 발굴한 DSP미디어와 프로듀서 키겐이 설립한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SP미디어·비츠엔터 공동 제작
[더팩트 | 공미나 기자] DSP미디어 새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오는 10월 18일 데뷔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일 영파씨 공식 SNS에 데뷔 트레일러 '20231018'을 공개하며 데뷔를 본격화했다.
영상은 청개구리가 음료를 먹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선인장과 야자수가 위치한 이국적인 배경의 숍이 등장, 간판에는 'YOUNG POSSE'라고 적혀 있다.
데뷔일이 적힌 표지판을 비롯해 다섯 멤버를 캐릭터화 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들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밤낮없이 앞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키치한 감성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비트의 미공개 음원이 삽입돼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영파씨는 핑클, 카라, 에이프릴 등을 발굴한 DSP미디어와 프로듀서 키겐이 설립한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할 수 있다', '가능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파씨)에서 착안, 글자 그대로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한다.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의지를 내포한다.
데뷔 트레일러에 등장한 청개구리처럼, 영파씨는 K팝신의 기본 방정식을 깨뜨리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파씨는 다음 달 18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리뷰] 시상식이 어색했던 1년 전 풋풋한 '뉴진스' (영상)
- '병원행' 이재명 구속영장…'방탄 정당' 갈림길 선 민주당
- 이태원 참사 유족들 "1년 되도록 책임지는 사람 없어"
- '文 블랙리스트' 의혹…"사표 지시 안해" vs "정권교체 관례 종용"
- "시가배당률 0.6% 실화?"…개미들 토로에도 삼목에스폼 '모르쇠'
- 관광적자 5년 만에 '최대'…여행업계,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을 카드 없나
- 개연성 없고 불쾌감만…'7인의 탈출', 시청률 탄력 받을 수 있을까[TF초점]
- 무색한 '상생금융'…한화생명 '2030 디딤돌저축보험' 외면받는 이유는?
- 하반기 전기료 인상 조짐…현대제철·동국제강 원가 부담 '울상'
- [TF경정] 후반기는 군웅할거의 치열한 춘추전국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