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신보 'Respect' 청음회 '호평 일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신애가 'Respect' 아티스트들과 만났다.
안신애는 지난 18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Respect' 청음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청음회는 안신애가 평소 존경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안신애는 가수 노영심, 성시경, 린, 선우정아, 스텔라장과 음악감독 강승원을 직접 찾아 일대일 청음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신애가 'Respect' 아티스트들과 만났다.
안신애는 지난 18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Respect' 청음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청음회는 안신애가 평소 존경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안신애는 가수 노영심, 성시경, 린, 선우정아, 스텔라장과 음악감독 강승원을 직접 찾아 일대일 청음회를 진행했다. 이번 신곡을 미리 감상한 동료 뮤지션들은 모두 안신애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동료 뮤지션들은 신곡에 대해 "오늘 아침에 느낀 걸 물에서 건져 올려서 저녁 식탁에 올린 것 같은 느낌", "뻔하지 않아서 좋다", "맛집", "진짜 좋다", "한국에 없는 스타일", "이지 리스닝 바이브"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키웠다.
이뿐만 아니라 이들 모두 입을 모아 "우리나라에서 노래 제일 잘 하는 사람"이라고 안신애의 실력에 대한 믿음을 보이는가 하면 새로운 가족이 된 소속사 수장 싸이(PSY)와의 동행에도 부푼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안신애는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안신애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Respect'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록킹돌 로아, 쿨X시크 모드 충전 완료!
- 선우정아 '재즈박스 시즌 2', 베일 벗는다!…첫 게스트는 조현아
- '순정복서' 도은하, 활력 불어넣은 '빛나는 존재감' 눈길
- "눈물이 날 것 같아"…잔나비 최정훈, 강승원 감독과 작업 소감은?
- 김녹차 X 다운(Dvwn), 콜라보 신곡 'Last Train' 발매
- 킹덤, 자한 新 포토 함께 '컴백 선언'
- 현대차, 국내 첫 전기차 전용공장 11월 착공
- 반도체·이차전지·바이오 클러스터에 2.2兆 투자
- 국내 첫 가전 접근성 인증 나온다
- [에듀플러스]제8회 미래와소프트웨어 꿈찾기 캠프 16일 개막, SW·AI 등 멘토링 참여…23일 AI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