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맥키스컴퍼니, 미연 내세운 '선양' 소주 TV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지역 기반의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을 모델로 내세운 소주 '선양'의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선양에 빠졌다'를 콘셉트로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인 선양의 매력을 미연의 모습을 통해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양, 국내 최저도수 14.9도·제로슈거 소주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충청지역 기반의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을 모델로 내세운 소주 '선양'의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선양에 빠졌다'를 콘셉트로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인 선양의 매력을 미연의 모습을 통해 담았다.
선양 TV광고는 '크라운 캡(Crown Cap)' 위의 트레이드마크인 '고래' 캐릭터를 강조한다. 미연은 선양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뒤끝없이 깔끔한 맛을 표현했다.
맥키스컴퍼니 조현준 마케팅실장은 "유려한 보틀 디자인은 물론 소주 본연의 깔끔한 맛,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 소주인 선양의 다양한 매력을 광고에 담았다"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수도권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리뷰] 시상식이 어색했던 1년 전 풋풋한 '뉴진스' (영상)
- '병원행' 이재명 구속영장…'방탄 정당' 갈림길 선 민주당
- 이태원 참사 유족들 "1년 되도록 책임지는 사람 없어"
- '文 블랙리스트' 의혹…"사표 지시 안해" vs "정권교체 관례 종용"
- "시가배당률 0.6% 실화?"…개미들 토로에도 삼목에스폼 '모르쇠'
- 관광적자 5년 만에 '최대'…여행업계,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을 카드 없나
- 개연성 없고 불쾌감만…'7인의 탈출', 시청률 탄력 받을 수 있을까[TF초점]
- 무색한 '상생금융'…한화생명 '2030 디딤돌저축보험' 외면받는 이유는?
- 하반기 전기료 인상 조짐…현대제철·동국제강 원가 부담 '울상'
- [TF경정] 후반기는 군웅할거의 치열한 춘추전국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