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셰프가 직접 만든 특식 도시락, 소외계층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특식 도시락을 전달했다.
아워홈은 지난 15일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도시락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정성스럽게 만든 추석 음식을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식 도시락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 100가구에 도시락 나눔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아워홈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특식 도시락을 전달했다.
아워홈은 지난 15일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도시락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정성스럽게 만든 추석 음식을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식 도시락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도시락 나눔 활동은 KT CS 하트너 봉사단과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했다.
특식 도시락은 아워홈이 선정한 추석맞이 특별 메뉴로 구성했으며 메인 메뉴 소불고기와 동그랑땡, 오미산적, 삼색 나물, 잡채 등 각종 반찬까지 영양 성분을 골고루 갖춘 한 끼 식사 메뉴로 구성했다. 아워홈 셰프가 직접 조리 시연을 선보였으며, 식재료 손질부터 조리 과정에 참여해 요리 완성도를 높였다. 완성된 도시락은 해당 지역 100가구에 전달됐다.
이상현 아워홈 TFS사업부장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KT그룹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워홈은 소외계층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리뷰] 시상식이 어색했던 1년 전 풋풋한 '뉴진스' (영상)
- '병원행' 이재명 구속영장…'방탄 정당' 갈림길 선 민주당
- 이태원 참사 유족들 "1년 되도록 책임지는 사람 없어"
- '文 블랙리스트' 의혹…"사표 지시 안해" vs "정권교체 관례 종용"
- "시가배당률 0.6% 실화?"…개미들 토로에도 삼목에스폼 '모르쇠'
- 관광적자 5년 만에 '최대'…여행업계,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을 카드 없나
- 개연성 없고 불쾌감만…'7인의 탈출', 시청률 탄력 받을 수 있을까[TF초점]
- 무색한 '상생금융'…한화생명 '2030 디딤돌저축보험' 외면받는 이유는?
- 하반기 전기료 인상 조짐…현대제철·동국제강 원가 부담 '울상'
- [TF경정] 후반기는 군웅할거의 치열한 춘추전국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