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반응” 김포공항 근처에는 야간에도 타구음이 끊이질 않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야간개장 기간을 연장한다.
쇼골프 관계자는 "한시적으로 운영 예정이었던 김포공항점 야간개장은 이용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그 일정을 연장했다. 추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정식 운영을 검토 예정이다"라며, "쇼골프는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한 운영을 일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실시 이후 심야시간 이용객 3배 이상 증가
기간 연장 및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야간개장 기간을 연장한다. 야간에도 골프 연습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은 탓이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무더위를 피해 하계 기간인 9월 말까지 기존 오전 12시였던 운영시간을 오전 2시까지 연장했다. 지난 7월 실시한 야간개장은 8월까지 해당 시간 내장객 이용률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고객의 호응에 부응해 기존 9월까지였던 야간개장 일정을 11월 30일까지 연장한다. 실제 이용객 A는 “낮 시간 더위를 피해 야간 시간대 방문했는데 한적하고 선선해서 연습에 집중하기 좋았다. 앞으로도 자주 심야시간에 방문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야간개장 기간 연장과 추석 명절을 맞아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심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가지로 마련됐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자정 이후 방문한 선착순 6명에게 타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내 포함된 이용객은 타석 이용 후기를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빵아 헤드커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한시적으로 운영 예정이었던 김포공항점 야간개장은 이용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그 일정을 연장했다. 추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정식 운영을 검토 예정이다”라며, “쇼골프는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한 운영을 일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