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018250)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은 자주 사용하는 욕실과 주방의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항균 지속 세정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온 가족이 사용하는 집안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한 번의 세정으로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가정용 세정제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99.99%의 살균력으로 위생적인 홈케어를 도와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애경산업(018250)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은 자주 사용하는 욕실과 주방의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항균 지속 세정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온 가족이 사용하는 집안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한 번의 세정으로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해 주는 가정용 세정제다. 욕실의 물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욕실용 세정제'와 주방의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주방용 세정제' 2종으로 출시됐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99.99%의 살균력으로 위생적인 홈케어를 도와준다. 제품 사용 24시간 경과 후에도 99.9%의 항균력이 유지된다. 재오염방지제를 더해 오랫동안 청결함을 유지해 준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손이 닿기 어려운 곳까지 제품을 분사해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 타입으로 설계됐다. 분사 시 부드러운 거품 제형이 오염이 있는 표면에 밀착돼 효과적인 세정을 도와준다.
홈백신 항균 지속 세정제는 주거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시신 발견된 유명 회계사…'내연녀' 용의자만 여러명 등장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박경내 변호사 "김민재, 이혼 부인에게 재산분할 500억? 재판으론 불가능"
- 김승수 '♥양정아'와 2세 AI 합성사진, 딸 미모에 '깜짝'…"남은 건 결혼식뿐"
- 안희정, 칩거 2년 3개월만에 모습…아들 결혼식에 前 부인, 지지자와 함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
- 전 남편 송종국 저격했나?…박연수 "백번도 더 참았다" 인스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