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션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가 발표한 '2022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최우수 명예기업'은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야 받을 수 있다.
이노션은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면서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노션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가 발표한 '2022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서, 매년 동반위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위의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를 합산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의 5개 등급으로 발표한다. '최우수 명예기업'은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야 받을 수 있다.
이노션은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면서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 및 역량 제고를 위해 청년 채용 및 우수인력 장기 재직을 지원하고, 2019년부터 해외 유수 박람회 및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23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함으로써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해양수산 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농어촌 지역 및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소외 계층 및 지역을 대상으로 상생협력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준법 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혜정, '남편 외도' 상처 여전…"화해 했지만 합방 안 해"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정지선 "남편, 전 여친 3명 사진 갖고있어…7년째 각방"
- 'IQ 156' 지일주, 멘사 상위 1%였다
- 엄마 변과 우유 섞은 '대변 밀크셰이크'..신생아에게 먹이면 도움 된다?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