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서미선 기자 2023. 9. 19.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홈웨어 중 '캐릭터 수면바지'는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들어갔다.

홈리빙용품 중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물포장용품·홈웨어·홈리빙용품·인형 등 20여종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아성다이소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아성다이소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선물포장용품과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이다.

선물포장용품 중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다. 껍질을 벗기듯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한다.

'손잡이 투명 지퍼백'은 모양을 잡아주는 바닥면과 손잡이가 있어 쇼핑백처럼 쓸 수 있는 지퍼백으로 명절음식이나 전통과자 등을 담아 나누기 알맞다. '포장용 롤스티커'는 '조심히 열어밤' '곧 감' 등 밤과 감을 활용한 언어유희 레터링을 넣은 원형 스티커다.

홈웨어 중 '캐릭터 수면바지'는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들어갔다. 비슷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면덧신'과 '애견용 파자마'를 함께 출시했다.

홈리빙용품 중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얼굴모양 쿠션'은 약 45×30cm의 두툼한 원판형 쿠션이다.

'캐릭터 세안밴드'는 착용 시 머리 위로는 강아지 얼굴과 팔, 머리 뒤쪽으로는 동그란 꼬리가 표현된다. 강아지의 늘어뜨린 귀를 입체감있게 구현한 '캐릭터 거실화'도 준비했다.

이번 시리즈 디자인 무드를 담은 인형으로는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을 선보인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