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홈웨어 중 '캐릭터 수면바지'는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들어갔다.
홈리빙용품 중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아성다이소는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선물포장용품과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이다.
선물포장용품 중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다. 껍질을 벗기듯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한다.
'손잡이 투명 지퍼백'은 모양을 잡아주는 바닥면과 손잡이가 있어 쇼핑백처럼 쓸 수 있는 지퍼백으로 명절음식이나 전통과자 등을 담아 나누기 알맞다. '포장용 롤스티커'는 '조심히 열어밤' '곧 감' 등 밤과 감을 활용한 언어유희 레터링을 넣은 원형 스티커다.
홈웨어 중 '캐릭터 수면바지'는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들어갔다. 비슷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면덧신'과 '애견용 파자마'를 함께 출시했다.
홈리빙용품 중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얼굴모양 쿠션'은 약 45×30cm의 두툼한 원판형 쿠션이다.
'캐릭터 세안밴드'는 착용 시 머리 위로는 강아지 얼굴과 팔, 머리 뒤쪽으로는 동그란 꼬리가 표현된다. 강아지의 늘어뜨린 귀를 입체감있게 구현한 '캐릭터 거실화'도 준비했다.
이번 시리즈 디자인 무드를 담은 인형으로는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을 선보인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시신 발견된 유명 회계사…'내연녀' 용의자만 여러명 등장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박경내 변호사 "김민재, 이혼 부인에게 재산분할 500억? 재판으론 불가능"
- 김승수 '♥양정아'와 2세 AI 합성사진, 딸 미모에 '깜짝'…"남은 건 결혼식뿐"
- 안희정, 칩거 2년 3개월만에 모습…아들 결혼식에 前 부인, 지지자와 함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
- 전 남편 송종국 저격했나?…박연수 "백번도 더 참았다" 인스타 글